임창정, 워너원 김재환에 타이틀곡 선물.."나보다 음역대 높아"

홈 > 랭킹뉴스 > 아시아 연예&사회이슈 랭킹뉴스
아시아 연예&사회이슈 랭킹뉴스

임창정, 워너원 김재환에 타이틀곡 선물.."나보다 음역대 높아"

먹튀카페 0 48


임창정, 워너원 김재환에 타이틀곡 선물.. 

가수 임창정이 후배 가수 김재환에게 곡을 선물했다.

임창정 소속사 YES IM 엔터테인먼트(예스 아이엠 엔터테인먼트) 측은 "임창정이 후배 김재환에게 곡을 선물, 작곡가로서 면모를 보일 예정"이라고 15일 전했다.

임창정이 선물한 곡은 김재환의 첫 번째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의 타이틀곡인 ‘안녕하세요’다. 임창정은 평소 워너원의 팬이자 김재환의 목소리를 너무 좋아하고 오래갈 가수라고 생각하던 중 곡 의뢰가 들어와 기쁜 마음으로 곡 작업에 임했다.

임창정의 곡과 김재환의 만남이라는 소식만으로도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는다. 임창정은 "녹음실에서 재환이를 처음 만나 첫 소절을 들었다. 나보다 재환이가 음역대에 폭이 월등히 넓은 거 같다. 원래 생각하던 것보다 10배 이상은 더 잘 불렀다"며 "내가 불렀다면 이렇게 좋은 곡으로 완성되지 않았을 것 같다. ‘안녕하세요’가 많은 분에게 사랑을 받는다면 그건 전적으로 재환이의 실력 때문일 것"이라고 후배를 향한 애정도 잊지 않았다.

다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임창정은 최근 종합 문화기업 예스 아이엠(YES IM) 컴퍼니를 설립했다. 연예계 활동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담아 스타 발굴과 인재 양성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사진=eNEWS DB

, , , , ,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