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남편 유인석 대표 위해 자필 탄원서 제출.."도주 생각 전혀 없어"

홈 > 랭킹뉴스 > 아시아 연예&사회이슈 랭킹뉴스
아시아 연예&사회이슈 랭킹뉴스

박한별, 남편 유인석 대표 위해 자필 탄원서 제출.."도주 생각 전혀 없어"

먹튀카페 0 187


박한별, 남편 유인석 대표 위해 자필 탄원서 제출.. 

배우 박한별이 남편인 유리홀딩스 유인석 전 대표를 위해 탄원서를 제출했다.

15일 중앙일보 보도에 따르면 박한별이 유인석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가 열렸던 지난 14일 변호사를 통해 3장 분량의 자필 탄원서를 제출했다.

탄원서에는 유인석이 10회가 넘는 경찰 조사에 성실히 출석했다는 사실과 지난달 첫돌을 지난 딸을 둔 아버지라는 사실이 적혀있다. 

박한별은 타원서를 통해 "제 남편은 이 상황을 회피하거나 도주할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 불구속 상태에서 계속해서 충실히 조사받을 것을 한 가정의 아내로서 약속드립니다"라며 도주와 증거인멸의 가능성이 낮다고 호소했다. 

앞서 지난 14일 유 전 대표는 빅뱅 전 멤버 승리와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에 출석했다. 

법원은 "주요 혐의인 횡령 부분인 유리홀딩스 및 버닝썬 법인의 법적 성격, 주주 구성, 자금 인출 경위, 자금 사용처 등에 비춰 형사책임의 유무 및 범위에 관한 다툼의 여지가 있다"며 영장을 기각했다.

사진=eNEWS DB

, , , , ,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