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무료 예매 오픈 1분만에 전석 매진

홈 > 랭킹뉴스 > 아시아 연예&사회이슈 랭킹뉴스
아시아 연예&사회이슈 랭킹뉴스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무료 예매 오픈 1분만에 전석 매진

먹튀카페 0 91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무료 예매 오픈 1분만에 전석 매진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예스24 선착순 무료 예매를 오픈한 지 1분 만에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오는 7월 2일 미국과 동시 개봉하는 올해 최고의 기대작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오는 30일(일) 오후 2시 30분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를 개최하는 가운데, 예매 오픈 단 1분 만에 매진되어 이목을 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오늘(17일) 오후 3시 예스24를 통해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의 예매가 가장 먼저 진행되었으며, 오픈 단 1분 만에 650석 전석이 매진되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이번 행사는 영화의 주역인 톰 홀랜드가 2년 만에 국내 관객들과 다시 만나는 뜻 깊은 자리로, 특별히 이번에는 색다른 장소인 DDP에서 보다 더 많은 관객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