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日 싱글 선공개하자 현지 차트 1·2위 싹쓸이

홈 > 랭킹뉴스 > 아시아 연예&사회이슈 랭킹뉴스
아시아 연예&사회이슈 랭킹뉴스

트와이스, 日 싱글 선공개하자 현지 차트 1·2위 싹쓸이

먹튀카페 0 138


트와이스, 日 싱글 선공개하자 현지 차트 1·2위 싹쓸이 

그룹 트와이스가 다음 달 일본에서 발매하는 일본 싱글에서 두 곡을 선공개 후 현지 라인뮤직 차트 1, 2위를 석권했다.

트와이스는 12일 0시 일본 네 번째 싱글 'HAPPY HAPPY(해피 해피)'와 다섯 번째 싱글 'Breakthrough(브레이크스루)'의 각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선공개한 가운데, 현지 라인뮤직 TOP100 실시간 차트 1, 2위에 올라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오는 7월 일본 데뷔 2주년을 맞이하는 트와이스는 7월 17일과 24일 두 장의 싱글을 발매하는 이례적 프로모션을 한다. 해외 아티스트가 현지서 2주 연속 싱글을 공개하는 것은 흔치 않은 경우로, 트와이스는 상반된 매력이 담긴 두 싱글을 통해 팬들에게 두 배의 매력을 전한다.

트와이스의 일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두 싱글의 뮤직비디오는 각각 해와 달이라는 서로 다른 '빛'을 표현하며 반전 매력을 강조했다. 'HAPPY HAPPY'에는 컬러풀한 세계 속 아홉 멤버들의 러블리한 모습을 담았고, 'Breakthrough'는 어두운 밤을 배경으로 강렬한 안무와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멤버 채영은 'HAPPY HAPPY'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멤버별 9인 9색 과일 일러스트를 직접 그려 남다른 재능을 뽐냈다. 해당 곡은 일본 코카콜라의 과일 음료 브랜드 'Qoo(쿠우)'의 CF송으로 채택되며 현지 인기몰이를 예고한 바 있다.

트와이스는 올해 K팝 걸그룹 최초로 일본 3개 도시, 5회 공연에 22만 관객을 동원한 돔투어를 성료했다. 지난달 25일, 26일에는 2019년 월드투어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트와이스 월드 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의 첫 개최지인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월드투어의 성공적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15일 방콕 공연에 나서는 트와이스의 2019 월드투어는 북남미 4개 도시를 포함한 전 세계 9개 도시, 10회 공연으로 화려하게 개최된다.

사진=JYP

, , , , ,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