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이승우 재영입 포기...베로나 잔류 예상

홈 > 랭킹뉴스 > 아시아 연예&사회이슈 랭킹뉴스
아시아 연예&사회이슈 랭킹뉴스

바르셀로나, 이승우 재영입 포기...베로나 잔류 예상

먹튀카페 0 221

바르셀로나, 이승우 재영입 포기...베로나 잔류 예상



 

이승우가 헬라스 베로나에 잔류할 것으로 보인다. 이탈리아 매체로부터 이전 소속팀인 FC바르셀로나는 이승우의 재영입 조건을 포기했다는 소식이 흘러나왔다.

이탈리아 매체 '칼치오 헬라스'는 6일(한국시간) "이승우는 몇 주 안으로 완전한 베로나 선수가 될 것이다"면서 "이승우가 바르셀로나에서 이적해 올 때 향후 2시즌 동안 재구매 옵션이 존재했었다. 하지만 바이백 옵션은 오는 6월 말 종료예정이고, 바르셀로나는 옵션을 발동하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바르셀로나 유스 출신인 이승우는 지난 2017년 여름 바르셀로나를 떠나 베로나 유니폼을 입었다. 이승우는 베로나에서 2시즌 간 활약했고, 베로나는 승격 플레이오프에서 승리하며 다가오는 새 시즌은 1부리그에 참가하게 된다.

이승우가 베로나로 이적할 당시 바르셀로나는 이승우에 대한 바이백 옵션을 500만 유로(약 67억원)으로 설정했다. 하지만 바르셀로나는 이승우의 재영입을 포기했고, 결국 이승우는 베로나 선수로 남을 전망이다.

이승우는 2021년까지 베로나와 계약되어 있다. 다가오는 시즌 베로나가 1부리그에 참가하며 이승우 또한 1부리그 무대를 누빌 수 있게 됐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제목
St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