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김동욱X김경남, 어벤져스 완전체 출격

홈 > 랭킹뉴스 > 아시아 연예&사회이슈 랭킹뉴스
아시아 연예&사회이슈 랭킹뉴스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김동욱X김경남, 어벤져스 완전체 출격

먹튀카페 0 202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김동욱X김경남, 어벤져스 완전체 출격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 김동욱을 중심으로 김경남, 설인아, 유수빈, 김시은이 국회의원 갑질 응징을 위해 갑을기획 어벤져스 완전체 출격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MBC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몰입력 갑의 폭풍 전개와 배우들의 미친 열연 그리고 고구마 없는 1회 1사이다 법칙을 이어가며 안방극장에 불어 닥친 '조장풍' 열풍에 열기를 더하고 있다.

여기에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강력해진 장풍 사이다 매력은 시청자들을 열광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첫 번째 시청 포인트로 꼽히며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지금까지의 레벨을 넘어서는 최대 빌런, 국회의원 갑질을 응징하기 위해 완전체로 뭉친 김동욱과 김경남, 설인아, 유수빈, 김시은의 모습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김동욱과 전국환의 팽팽한 기싸움이다. 지난 26회 방송 엔딩에서 김동욱은 전국환을 향해 "기다리세요, 선강 실소유주님. 곧 모시러 갑니다"라고 선전포고를 날렸기 때문에 공개된 스틸 속 두 남자의 한 치의 물러섬 없는 불꽃 눈빛 대결은 이들의 치열한 최후의 대결을 예감케 한다. 

이어 또 다른 스틸에서는 김동욱과 김경남, 유수빈, 김시은에 더해 설인아까지 완전체로 뭉친 갑을기획 패밀리의 위풍당당한 포스가 포착되어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 동안 갑질과의 전쟁에 있어서 김동욱을 중심으로 갑을기획 패밀리는 잠입, 위장, 해킹 그리고 액션까지 모두 소화하며 완벽한 팀 플레이를 선보였었다. 그리고 이제는 한 팀이 된 박세영과 설인아의 합류는 더욱 강력해진 갑을기획 패밀리의 활약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기에 충분해 보인다.

특히 김동욱을 필두로 김경남, 설인아, 유수빈, 김시은이 일렬횡대로 서 있는 늠름한 자태는 어벤져스 군단에 버금가는 히어로 포스를 내뿜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들과 대치 상황을 이루고 있는 주인공은 다름 아닌 이번에도 어김없이 악덕 갑질의 편에 선 오대환이기에 더욱 호기심을 자아낸다. 바지 갑질(?)의 선두주자로 매번 김동욱에게 호되게 혼이 나면서도 또 다시 갑질의 편에서 갑을기획 패밀리와 대결 구도를 형성하고 있는 오대환은 이제는 그의 존재 자체만으로도 왠지 모를 짠내를 자아내며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한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제목
St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