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유재석‧조세호, 영주 한우 폭풍 먹방...“출연료에서 까(?)세요”

홈 > 랭킹뉴스 > 아시아 연예&사회이슈 랭킹뉴스
아시아 연예&사회이슈 랭킹뉴스

‘유퀴즈’ 유재석‧조세호, 영주 한우 폭풍 먹방...“출연료에서 까(?)세요”

먹튀카페 0 29


‘유퀴즈’ 유재석‧조세호, 영주 한우 폭풍 먹방...“출연료에서 까(?)세요” 

유재석과 조세호가 경상북도 영주를 찾아 한우 먹방을 선보였다.

10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경북 영주의 풍기 시장을 찾은 유재석과 조세호가 점심을 위해 한우 식당을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식당에 들어서자마자 안심, 국밥 국수, 우족탕 등 상다리가 휘어질 만한 메뉴들을 골라 주문했다. 그리고 주문한 음식들이 등장하자마자 이성을 잃은 듯이 폭풍 같은 먹방을 선보였다. 특히 유재석은 “사극을 볼 때마다 국밥에 깍두기 조합이 먹고 싶었다”며 쉴 새 없이 식사를 이어갔다.

두 사람이 말도 아끼고 식사를 한 덕분에 주문한 메뉴들은 게 눈 감추듯 금세 사라졌다. 부족함을 느낀 두 사람은 메뉴를 추가하기로 했다. 좋아하는 부위로 안창살을 고른 조세호는 ‘안창살’의 가격을 물었다. “(안창살은)1인분에 4만 원”이라는 답을 들은 유재석은 “한 끼 식사에 10만 원은 좀…”이라며 조세호의 결정을 말렸다. 이에 조세호는 “4만 원 출연료에서 까라”며 주문을 강행했다. 안창살이 불에서 구워지자 조세호를 말렸던 유재석은 언제 그랬냐는 듯이 흐뭇하게 쌈을 쌌다.

든든히 배를 채운 두 사람은 다시 자기님들을 만나기 위해 길을 떠났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화면 캡쳐

, , , , ,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