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안재현과 불화설 심경고백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 이혼 원해"...문자 공개

홈 > 랭킹뉴스 > 아시아 연예&사회이슈 랭킹뉴스
아시아 연예&사회이슈 랭킹뉴스

구혜선, 안재현과 불화설 심경고백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 이혼 원해"...문자 공개

먹튀카페 0 93


구혜선, 안재현과 불화설 심경고백
구혜선, 안재현과 불화설 심경고백  

배우 구혜선, 안재현 부부가 불화설에 휩싸였다. 

구혜선은 18일 자신의 SNS에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면서 "다음 주에 남편 측으로부터 보도 기사를 낸다고 해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 진실되기를 바라며"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구혜선은 안재현과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도 공개했다. 메시지에서 안재현은 "이미 그저께 당신이 준 합의서와 언론에 올릴 글 다음 주에 내겠다고 '신서유기' 측과 이야기를 나눈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에 구혜선은 "다음 주 아니고 엄마 상태 보고. 나에게 '신서유기'가 내 엄마 상태보다 중요하지 않지"라고 답했다. 

그러나 안재현은 "이미 합의된 거고 서류만 남았다. 지금은 의미가 없는 만남인 것 같다"면서 "예정대로 진행하고 만나겠다. 어머니는. 내가 통화 안 드린 것도 아니고"라는 반응을 나타냈다. 

그러자 구혜선은 안재현에게 "결혼할 때 설득했던 것처럼 이혼에 대한 설득도 책임지고 해달라"면서 "서류 정리는 어려운 게 아니니"라고 이혼에 동의할 뜻을 내비치기도 했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지난 2015년 KBS 2TV '블러드'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 2016년 5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tvN '신혼일기'를 통해 결혼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으며 안재현은 tvN '신서유기', '강식당' 등에 출연했다. 구혜선은 18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 

사진=eNews DB, 구혜선 인스타그램


, , , , ,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