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급 10억 줄게" 레알, 네이마르에 파격 대우 약속

홈 > 랭킹뉴스 > 아시아 연예&사회이슈 랭킹뉴스
아시아 연예&사회이슈 랭킹뉴스

"주급 10억 줄게" 레알, 네이마르에 파격 대우 약속

먹튀카페 0 101

 




레알 마드리드가 네이마르(파리 생제르맹)에게 파격적인 연봉을 제시했다.

스페인 매체 ‘스포르트’는 10일(현지시간) “플로렌티노 페레즈 회장이 네이마르에게 엄청난 조건의 계약을 제시했다”고 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페레즈 회장은 네이마르에게 연봉 4,000만 유로(약 543억원)를 보장했다. 이는 파리 생제르맹(PSG)에서 받는 돈의 2배에 해당하며 주급은 77만 유로(약 10억원)다.

만약 네이마르가 페레즈 회장의 제안을 받아들이게 된다면 네이마르는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연봉을 받는 축구선수가 된다. 또한 레알은 네이마르가 2023/2024시즌까지 총 5년의 계약을 체결하길 원하고 있다.

전혀 신빙성 없는 소식은 아니다. 네이마르는 바르셀로나로 이적하는 것보다 PSG 탈출을 1순위로 두고 있다. 그리고 레알은 PSG와 좋은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무엇보다 바르셀로나는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앙투안 그리즈만 등 새로운 선수 영입에 많은 돈을 쓴 터라 레알보다 자금이 부족하다.

‘스포르트’에 따르면 일단 네이마르는 바르셀로나의 응답을 기다릴 예정이다. 하지만 레알이 페레즈 회장이 직접 나설 정도로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어 네이마르의 바르셀로나행은 점점 불가능에 가까워지고 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축구가 더 재미 있어지는 공간 `스포탈페이스북` 
 

, , , , ,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